보루네오의
주요 수상내역 입니다.

BIF 보루네오 사업영역
한국표준협회(KSA)로 부터 으뜸 상품 선정 마크
한국표준협회(KSA)로 부터 으뜸 상품 선정
우리나라 산업 발전과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서 제품, 기술, 품질의 우수성을 평가하여 기업과 소비자가 제품을 믿고 구입할 수 있도록 판매촉진에 기여하는 제도로써 국내 제품 중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단일 제품만 선정합니다.
EMS(환경 경영 시스템)으로 부터 ISO 14001 획득 마크
EMS(환경 경영 시스템)으로 부터 ISO 14001 획득
환경 경영 시스템은 환경 방침과 환경 목표를 정하여 이를 달성하기 위한 활동을 실시하고 활동의 실시 상황을 감시, 검토하는 일련의 과정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KSA, BSI로부터 ISO 9001 공동 인증 획득 마크 KSA, BSI로부터 ISO 9001 공동 인증 획득
제품에 대한 인증은 제품이 해당규격에의 적합성,즉 규정된 품질과 안전 요건의 충족을 증명하는 것임에 반하여, 품질시스템 인증은 고객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BIF의 조직, 인력, 업무 절차, 자원의 효율적 운영체계에 대한 품질경영 능력을 심사하여 인정해주는 제도입니다.
KS인증 마크 KS인증
산업표준화법에 의해 제정된 한국산업규격으로 이 규격에 적합한된 제품에 한하여 KS마크를 부착합니다. BIF는 책상과 의자, 부엌가구에 KS를 인증받아 규격의 안정성과 품질의 우수성을 확고히 입증받았습니다.
SUPER DESIGN (SD) 마크 획득 마크 SUPER DESIGN (SD) 마크 획득
산업디자인 포장개발원이 주최하는 '산업디자인 성공사례전'에서 산업디자인을 통한 신제품 개발이었는지 생산유통의 비용을 절감했는지 환경보호 및 판매 촉진에 도움을 주었는지 등의 심사규정을 거쳐 선정된 우수제품에 부착합니다.
GOOD DESIGN (GD) 마크 획득 마크 GOOD DESIGN (GD) 마크 획득
산업디자인 포장개발원이 주최하는 '산업디자인 성공사례전'에서 산업디자인을 통한 신제품 개발이었는지 생산유통의 비용을 절감했는지 환경보호 및 판매 촉진에 도움을 주었는지 등의 심사규정을 거쳐 선정된 우수제품에 부착합니다.
슈퍼브랜드 가구 부문 4년 연속 1위 마크 슈퍼브랜드 가구 부문 4년 연속 1위
산업정책연구원에서 발표한 100개 분야 수퍼브랜드에서 가구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으며, 2003년부터 매년 말 발표 되어온 산업정책 연구원 수퍼브랜드는 전국의 20~60대 소비자 1천여명을 대상으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 (TOP: Top Of Mind) 설문조사에 의해 선정됩니다.
[1999~200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기업 10년 연속수상 마크 [1999~200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기업 10년 연속수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과 한국고객만족학회의 조사를 통해 국내에서 유통되는 브랜드로서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력이 큰 브랜드에 수상되는 상이다. 보루네오가구는 10년연속 수상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구임을 다시한번 확고하게 입증받았다.
[2008] 상반기 국가 브랜드 경쟁력 1위 마크 [2008] 상반기 국가 브랜드 경쟁력 1위
NBCI(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 국가 브랜드 경쟁력지수) 가정용 가구 부문에서 BIF보루네오가 72점으로 1위에 올랐으며, 제품을 구매해 6개월 이상 사용한 사람을 대상으로 한 평가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2005] QSS한국일보 한국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우수 기업 선정 마크 [2005] QSS한국일보 한국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우수 기업 선정
품질과 서비스가 뛰어난 기업들을 엄정히 선정하여 QSS (Quality . Service.Satisfaction) 인증 마크를 부여하여 시상하는 제도입니다.
[2004] 대한민국 친환경 품질경영 우수기업 선정 마크 [2004] 대한민국 친환경 품질경영 우수기업 선정
환경마크(Korea Eco-Lable)는 친환경적이며 품질이 우수한 제품에 대해 국가가 친환경 상품임을 공인하여 인정해주는 마크입니다.
[2004] 녹색에너지 우수 기업 - 한국일보 선정 마크 [2004] 녹색에너지 우수 기업 - 한국일보 선정
에너지 혁신을 주도해온 우수 기업 및 제품을 발굴, 경쟁력 제고를 위한 혁신 활동과 그 세부 실천 사례들을 홍보하고 나아가 에너지 혁신의 사회 분위기를 조성코자 하기 위해 심사하여 인정해주는 제도입니다.
[2003.08] 2003 한국일보 히트브랜드상 마크 [2003.08] 2003 한국일보 히트브랜드상
2003 상반기 한국일보 히트상품은 일간지 중 유일하게 베스트 브랜드와 이머징 브랜드 두 부문으로 나누어 심사, 선정하는 제도입니다. 베스트 브랜드는 잘 키운 파워 브랜드로 신뢰를 받고 있는 브랜드에 주어지며, 이머징 브랜드는 도전적 신제품이거나 새로운 범주를 개척한 아이디어 제품에게 주어지는 상입니다.
[2003.06] 대한민국 일류브랜드 마크 [2003.06] 대한민국 일류브랜드
서울경제 신문이 글로벌 경쟁시대의 시장 경제 속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할만한 브랜드를 선정하여 세 개 부문에 걸쳐 시상하는 제도입니다. 장수 브랜드와 글로벌브랜드, 히트브랜드 세 가지 부문으로 나누어 각각의 심사 기준과 절차를 적용하여 산출해 낸 결과로 세계 초일류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주고 있습니다.
[2003.03] 2003 소비자만족 WEDDING LUXURY  브랜드 대상 마크 [2003.03] 2003 소비자만족 WEDDING LUXURY 브랜드 대상
"스포츠투데이"와 중앙일보 여성 전문잡지 "레몬트리"가 공동으로 각 분야별15개 부문에 거쳐 최고의 상품 및 기업을 엄선, 진행하며 스포츠투데이, 중앙M&B, 학계, 전문가, 소비자 등의 엄격한 심사를 통하여 제품 품질, 가격 대비 만족도, 서비스, 고객만족도, 선호도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제품 및 기업을 럭셔리 브랜드 대상을 선정합니다.
[2001.11] 2001 생산혁신, TPM세계대회 IE부분 대상 수상 마크 [2001.11] 2001 생산혁신, TPM세계대회 IE부분 대상 수상
제조업체 가운데 탁월한 생산혁신을 이룬 기업, 사업장을 발굴해 시상하는「2001 생산혁신, TPM 세계대회」. 이번의 수상은 BIF가 그동안 전사적으로 펼쳐온 일련의 경영혁신 운동이 가시적 성과로 나타난 것이며, 국내외 모든 사업장에 성공모델을 제시하는 「초일류기업」으로 성장했음을 인정하게 되었다는게 의의가 있습니다.
[2000.12] ‘셀렉트 5000’ 2000 한경소비자대상 수상 마크 [2000.12] ‘셀렉트 5000’ 2000 한경소비자대상 수상
한국경제 신문사가 주관하는 한경소비자대상은 한국리서치의 공정하고 객관적인 조사와 선정 절차를 통해 한 해동안 제품력과 마케팅에서 가장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킨 제품에 시상하는 것으로 이번 결과는 BIF의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우수한 마케팅활동을 대내외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 하겠습니다.
[1999.8] 대한민국 소비문화대전 소비자만족상 수상 마크 [1999.8] 대한민국 소비문화대전 소비자만족상 수상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여 실생활에서 최고의 만족을 준 제품을 뽑는 「99대한민국소비문화대전!」. 「사용후 가장 만족스러운 가구, 앞으로 가장 갖고 싶은 가구」로 많은 소비자들이 BIF를 지목하였습니다. 이 행사는 대한민국소비자문화대전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제2의 건국 범 국민추진위원회와 산업자원부 및 KBS,매일경제신문, 사단법인 한국능력여성개발원이 후원하였습니다.
[1999.7] 신주부 최고인기상품대상 마크 [1999.7] 신주부 최고인기상품대상
「新주부 최고인기 상품대상」은 최대 구매력을 지닌 신주부들이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여러가지 제품중에서 가장 환경친화적이고 편리하며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선정, 시상하는 것으로 국내유일의 여성대변지인 (주) 여성신문사가 주관하였으며 이 행사에서 새 시대 여성상으로 대표되는 여성들이 BIF를 최고의 제품으로 뽑았습니다.
[1997.12] 한국산업디자인상 마크 [1997.12] 한국산업디자인상
중앙일보사와 (사)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가 산업디자인을 통한 국가산업의 발전도모와 풍요로운 생활환경의 창출을 목적으로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사결정을 거쳐 국내의 전 제품 중 디자인이 탁월한 제품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제도입니다.
[1997.12] 소비자만족대상 마크 [1997.12] 소비자만족대상
사후봉사체제를 갖추고 소비자보호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한 업체에 주는 상으로 소비자보호방침 및 계획, 소비자불만 처리 체계와 성과, 서비스시설, 장비, 인력확보와 운영실태, 소비자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과 성과등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은 업체에 시상됩니다.
[1997.11] 품질경영대회 석탐산업훈장 서훈 마크 [1997.11] 품질경영대회 석탐산업훈장 서훈
석탑 산업훈장은 산업현장에서 픔질혁신과 기술개발등 품질경영활동을 통하여 국가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단체나 개인에게 서훈하는 것입니다. BIF는 그동안 종합적인 품질 경영 사고를 바탕으로 사무혁신, 경영혁신, 고객만족경영을 적극 추진함으로써 기업 경쟁력을 크게 강화해 왔습니다.
[1997.11] 소비자보호 우수기업 대통령상 수상 마크 [1997.11] 소비자보호 우수기업 대통령상 수상
사후봉사체제를 갖추고 소비자보호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한 업체에 주는 상으로 소비자보호방침 및 계획, 소비자불만 처리 체계와 성과, 서비스시설, 장비, 인력확보와 운영실태, 소비자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과 성과등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은 업체에 시상됩니다.
[1997.04] 사후봉사 우수 기업마크(AS)표시인증 마크 [1997.04] 사후봉사 우수 기업마크(AS)표시인증
AS인증마크는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에서 A/S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각 기업에 수여하는 인증제도입니다. 동종업계 최초로 인증마크를 획득한 BIF는 앞으로도 보다 체계적인 AS 시스템으로 고객만족을 실현시켜 나갈 계획입니다.